yolo v3,v4 window CUDA xx.x props 프로젝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Yolo CUDA xx.x props 오류 해결 방법

Darknet을 Build 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다.이 경우 CUDA를 먼저 다운로드하고 Visual Studio를 받는 경우 나오는 오류이다. 그래서 CUDA를 전부 삭제하고 다시 받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방법이 아닌 아래처럼 해결이 가능하다.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것처럼 10.0props 프로젝트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가 나온다. 이 경우  아래의 그림에서 알려주는 경로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2019\Community\MSBuild\Microsoft\VC\v160\BuildCustomiza tions 로 들어간다.

 

 

 

 

이곳에 CUDA 10.0props 관련 파일을 넣어주면 오류 없이 실행된다.

CUDA 10.0 props는 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0\extras\visual_studio_integrat ion\MSBuildExtensions 에 들어가면 된다. 이 경로는 필자의 경로로 여러분들이 CUDA를 다운로드한 경로에서 찾아야 한다. 경로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파일 4개가 있다. 모든 파일을 복사하여 아까 열어둔 폴더로 붙여 넣어주면 된다.